아이도트, 인도네시아 제1회 INASMEET 국제 학술 행사 참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이도트, 인도네시아 제1회 INASMEET 국제 학술 행사 참여

의료 인공지능(AI) 솔루션 전문 스타트업 아이도트(대표 정재훈)는 제1회 INASMEET (The 1st Indonesian Society Gynecologic Oncology Scientific Meeting) 국제 학술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어 인도네시아 현지 RSCM 병원의 부인과 Tofan Widya Utami 교수와 Laila Nuranna 교수가 각각‘The Challenge of Cervical Cancer Elimination by 2030 in Indonesia’와 ‘Cerviray Session’을 주제로 인도네시아 내 자궁경부암 검진 방법으로 써비레이를 제시하며 현장 의료진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이도트 정재훈 대표이사는 “써비레이가 인도네시아의 차세대 자궁경부암 검진 시스템으로써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될 것으로 많은 현지 의료진의 기대와 관심을 받았다”며 “현재에 머무는 것이 아닌 꾸준한 개발을 통해 의료진이 더 빠르고, 정확한 진단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는 솔루션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