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한 가맹점 확산 지양..내실 위주 관리가 폐업률 2% 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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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리한 가맹점 확산 지양..내실 위주 관리가 폐업률 2% 비결"

“외식 가맹점 확장에 속도를 내기보다는 내실 있는 가맹점 관리가 수년째 폐점률이 2%대에 머무를 수 있는 비결입니다.” 한식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본도시락.

철저한 가맹점 관리로 지난해 전국 가맹점 당 월평균 매출은 3420만원으로 전년(3338만원)대비 2.5% 늘었다.

이 본부장은 “올해 구호는 ‘본도시락 10년 다시 1년’으로 정했다”며 “2025년 도시락 업계 1위 등극이라는 목표가 본사와 가맹점주에게까지 전파가 됐다.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 입장에서 가맹점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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