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민주, 강원도서 막말 대잔치…박지현은 사퇴하고 이광재는 사죄하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국민의힘 "민주, 강원도서 막말 대잔치…박지현은 사퇴하고 이광재는 사죄하라"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이 이광재 강원도지사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와 김진태 강원도지사 후보에 대해 맹비난을 쏟아낸 가운데 국민의힘은 "이 후보의 개소식이 온갖 막말과 비방으로 얼룩졌다"며 "민주당 입장에서 강원도 선거가 다급한 상황이라는 것은 이해하지만, 수준 이하의 막말 대잔치를 벌이는 민주당의 수준이 참으로 딱하다"고 비판했다.

국민의힘 강원도당은 14일 논평을 통해 "박 위원장은 국민의힘 당원들과 국민들이 경선을 통해 선택한 김 후보를 두고 '이준석 대표는 김 후보를 사퇴시카라'는 월권에 다름 아닌 요구를 했다"며 "(또) 갑자기 이 대표의 성 상납 의혹을 들먹이더니 강릉 출신 권성동 원내대표를 상대로 '이 사람이 강원도 사람이라는 것이 솔직히 창피하다', '이런 수준 이하 선수들을 강원도에서 몰아내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이겨야 한다' 등 막말 대잔치를 벌였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상대 후보 뿐 아니라, 상대 당 지도부에 대한 눈꼽만큼의 예의도 찾아볼 수 없는 박 위원장의 수준 이하 막말 대잔치에는 경악을 금할 수 없다"며 "최소한의 금도를 벗어난 막말 정치인 박 위원장은 즉각 사퇴하라"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