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서 와인 붐"… 편의점, 와인에 꽂힌 이유 봤더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20대서 와인 붐"… 편의점, 와인에 꽂힌 이유 봤더니

와인 진열 공간을 확장하거나 와인 전문 매장을 오픈하는 등 적극적으로 와인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와인 전용 안주 브랜드 '와인&플레이트'를 론칭하고 와인과 궁합이 좋은 안주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카테고리 구색 강화에 나섰다.

주류 전문 편의점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1만원 이하 주류부터 30만~60만원대 와인·위스키, 1만~2만원대 프리미엄 수제맥주·전통주 등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구성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