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 2022 온라인 영상 콘텐츠 강화사업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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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VO, 2022 온라인 영상 콘텐츠 강화사업 입찰

한국배구연맹(KOVO)이 2022 프로배구 온라인 영상 콘텐츠 강화사업을 대행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주요 입찰 참여 자격은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5천만원(VAT 별도) 이상 스포츠 관련 온라인(SNS) 콘텐츠 제작 업무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에 해당된다.

이번 사업 운영 대행사로 선정된 업체는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제작과 운영, 관리와 같은 전반적인 업무와 함께 최근 다양하게 방송되고 있는 스포츠 예능과 같은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포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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