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는 이미 래미안에~’…삼성물산, 래미안 새 브랜드 영상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미래는 이미 래미안에~’…삼성물산, 래미안 새 브랜드 영상 공개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21일 새로운 래미안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새 브랜드 영상은 ‘미래는 이미 래미안에’라는 슬로건과 함께 미래형 주거기술을 소개하고 있다.

브랜드 영상에 나온 제품은 래미안이 현재 상용화를 했거나 개발 중인 아이템으로 실제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체험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