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네가빠진세계' 소설 빙의 아이돌…삼각로맨스까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종합] '네가빠진세계' 소설 빙의 아이돌…삼각로맨스까지

19일 오후 진행된 EBS '네가 빠진 세계'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손예은 PD는 "10대 청소년들의 디지털 세상 사용법을 그린다는 측면에서 '하트가 빛나는 순간'과 큰 줄기는 비슷하다"라면서 "더 다양한 세대의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고 싶은 마음에 스토리 매력을 높이고자 했고, 아이돌 주인공이 소설 속 세계로 들어가는 설정을 선보이게 됐다"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손 PD는 "소설과 현실세계를 오가는 판타지, 10대들의 고민을 담아내는 성장 드라마, 여기에 청춘들의 삼각로맨스까지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라면서 "익숙한 하이틴 로맨스 설정이 있지만 전형성을 탈피해 다양한 변주를 시도했다.주인공이 소설 속 악녀에 빙의하고, 악녀가 소설 내용을 변화하기 위해 노력을 한다.또한 주변인들 역시 변화하게 된다"고 차별점을 전했다.

드라마에는 '우리들의 블루스'로 주목받은 배우 김재원(제수오 역)을 비롯해 우아! 나나(유제비 역), CIX 현석(진우 역), EPEX 금동현(신한세 역), 하선호(이다미 역), 원영욱(민운현 역) 등이 출연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조이뉴스24”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