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이제 골키퍼 고민은 없다...FC서울, 국가대표 골키퍼 구성윤 영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피셜] 이제 골키퍼 고민은 없다...FC서울, 국가대표 골키퍼 구성윤 영입

‘Grow with uS, GS’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이하 FC서울)이 아시아 프로축구리그 양대 산맥 K리그와 J리그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아온 국가대표 출신 베테랑 골키퍼 구성윤(31)을 영입했다.

FC서울은 구성윤의 합류로 골문에 안정감을 더하고 수비력을 더욱 굳건하게 함과 동시에 다가오는 새 시즌 전력의 짜임새를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FC서울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게 된 구성윤은 “FC서울에 합류하게 되어 설렘이 크고, 하루라도 빨리 FC서울 선수들과 함께 뛰고 싶다.K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서포터즈를 가진 팀이고, 늘 선수단을 위해 뜨겁게 응원해 주시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다.마지막 우승이 10년 전인 만큼 2026시즌에는 선수단과 팬들이 하나가 되어 반드시 타이틀을 따낼 수 있도록 팀에 힘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입단 소감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