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글은 ‘집근처 노랑통닭 진짜 열받네요’라는 제목으로 시작되며,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랑통닭의 특정 지점을 향한 소비자의 불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작성자는 오랫동안 자녀들과 함께 노랑통닭의 깐풍치킨 메뉴를 즐겨왔고, 주로 배달앱이 아닌 전화 주문과 포장 방식으로 자주 이용해 왔다고 설명했다.
기존에 주문했던 지점에서는 큼직한 박스에 가득 담긴 푸짐한 양이 나왔지만, 이번에는 눈에 띄게 작은 양이 동일한 박스에 담겨 왔다며 과거에 찍어두었던 음식 사진과 이번 주문 사진을 함께 게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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