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HD, Theta Network와 스폰서십 체결! 구단 AI 챗봇 개발로 팬 소통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울산 HD, Theta Network와 스폰서십 체결! 구단 AI 챗봇 개발로 팬 소통 강화

이에 울산은 Theta Network의 서비스와 구단의 AI 챗봇이 팬들로 하여금 널리 사용될 수 있도록 경기장 내 전광판, LED광고를 지원한다.

울산과 Theta Network은 이번 컬래버를 통해 입문 팬들 그리고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팬들에게 구단을 더욱 친절하게 설명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기존 팬들에게는 더욱 심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수단을 개발하는 데 힘쓸 예정이다.

Theta Network 공동 창업자 겸 CEO 미치 루(Mitch Liu)는 “울산 HD와의 협업은 한국 최고의 명문 구단 중 하나와 함께 글로벌 분산형 AI 경험을 선보이는 중요한 이정표”라며, “NBA, NHL, 프랑스 리그1, 글로벌 e스포츠 등 세계 유수 구단과의 협업 경험을 바탕으로 울산 팬들에게도 몰입도 높은 AI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