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스낵 전용 브랜드 테이크 잇 러브잇(Take it Love eat) 론칭 이후 스낵류 판매량이 전년동기 대비 40% 이상 늘어났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 사진자료1_스타벅스 스낵 브랜드 ‘Take it Love eat’ (사진=스타벅스) 테이크 잇 러브잇은 지난해 12월 론칭한 스타벅스의 첫 스낵 브랜드다.
스타벅스는 론칭 당시 테이크 잇 러브잇 문구가 새겨진 전용 패키지를 선보이고, ‘바질 토마토 베이글칩’, ‘오리지널 템페칩’ 등 신상품 출시와 함께 기존 인기 상품들의 패키지 리뉴얼을 순차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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