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이나미디어, 사글로벌 관광협의회와 연대... 사업다각화 차원에서 글로벌 관광객 유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주)차이나미디어, 사글로벌 관광협의회와 연대... 사업다각화 차원에서 글로벌 관광객 유치

잡지 출간과 언론 홍보 미디어 분야에만 치중했던 (주)차이나미디어(회장 최종주)가 사업 다각화 차원에서 UN ECOSOC NGO FLML(Forest Love & Mountain Love)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와 강력한 연대ㆍ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관광협의회(대표 함운희)와 협력관계를 구축했다.

22일 (주)차이나미디어와 글로벌관광협의회는 산업통상자원부 승인 사단법인 한중지역경제협회와 GOLDEN TULIP(골든 튤립 인천공항 호텔&스위트)후원하에 관광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 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K-컬처 기반 글로벌 브랜드화를 모색하고자 글로벌관광협의회는 K-컬처를 결합한 체험형 관광 모델을 개발·확산하여, 영종국제도시를 단순한 관광지가 아닌 지속가능한 국제 문화·교육·관광의 중심지로 육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비전미디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