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AI 마케팅 성과…“브랜드 경험·성과 모두 잡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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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헤지스, AI 마케팅 성과…“브랜드 경험·성과 모두 잡아”

패션업계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마케팅 방식에 변화를 주고 있는 가운데, LF(093050)는 자사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AI 기반 콘텐츠 전략으로 성과를 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1928년과 2025년을 잇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캠브리지 대학교 로잉 클럽의 스토리를 단편 영화처럼 구성해 브랜드 감성을 몰입도 있게 전달했다.

해당 컬렉션의 40대 이하 고객 비중은 전년 대비 3%포인트 높아졌으며, 영상은 공개 후 128만 회 조회수, 3000건 이상의 공유·댓글 등 역대 최고 캠페인 반응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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