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승수야 안녕'...빌라 원클럽맨, 챔스 나가는 뉴캐슬 이적! "정말 오고 싶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피셜] '승수야 안녕'...빌라 원클럽맨, 챔스 나가는 뉴캐슬 이적! "정말 오고 싶었다"

에디 하우 감독은 "램지 영입은 환상적인 일이다.재능은 우리에게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줄 것이다.젊고 열정이 넘치면서 프리미어리그에서 경험까지 많다.다재자능하고 공격 전진성도 갖췄다.프리미어리그 수준에서 확실히 경쟁력이 있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서도 좋았다.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기대감을 보냈다.

빌라 성골 유스이자 원클럽맨이었던 램지는 뉴캐슬에서 새 둥지를 틀게 됐다.

램지는 "뉴캐슬에 와 매우 기쁘다.2, 3일 동안 정말 힘들었지만 여기에 와서 기쁘다.빨리 시작하고 싶다.내게는 큰 변화다.하우 감도이 날 원한다는 걸 보여줬다.결정에 오래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빌라에서 뉴캐슬을 상대하는 건 항상 힘들었다.팀원들은 에너지가 넘치고 운동 능력이 뛰어나다.팬들도 정말 열정적이다.내 플레이가 이 팀에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