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성장 동력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데이식스(DAY6)의 글로벌 투어였다.
공연 매출은 620억 원으로 전년 대비 342.3% 증가했고, 광고·출연 수익도 각각 22% 이상 늘며 분기 최대치를 경신했다.
스트레이 키즈(위)와 데이식스(사진=JYP엔터테인먼트) ◇하반기에도 달린다… 데이식스·스키즈 동시 출격 JYP는 2분기 깜짝 실적을 기록한 데 이어 하반기에도 굵직한 아티스트 활동을 통해 글로벌 영향력을 한층 확대할 전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