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3연속’ 쿠팡 교환 불가, 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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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3연속’ 쿠팡 교환 불가, 왜?

제품을 받았는데 앞쪽 패널의 접촉 불량이 발견돼 교환을 신청했다.

세 차례 교환 이후에는 쿠팡 플랫폼에서 ‘교환 신청’ 버튼 자체가 비활성화됐다.

쿠팡 관계자는 “교환을 두 번이나 할 정도면 그 제품은 확실히 문제가 있는 것이니 사실 재구매했으면 안 됐던 것 같다.이게 막 크리티컬한 것도 아니지 않느냐”며 “소비자 보호라는 차원에서 교환보다 재구매로 안내한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요시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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