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M COUNTDOWN)'이 사흘 내내 열린 데 이어 톱클래스 아티스트와 수십 명의 팬들이 함께 무대를 완성하는 '드림 스테이지'가 큰 호응을 얻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브랜드로 K-푸드 체험과 함께 비비고 글로벌 엠버서더 세븐틴의 포토존과 틱톡 챌린지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12년부터 이어온 공로를 인정받아 LA시에서 '케이콘 데이(KCON Day)'로 지정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