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론칭 8주년을 맞아 전국적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기념 키트는 탈모 증상뿐만 아니라 두피의 가려움, 각질, 유분, 수분 밸런스, 붉은기 등 다섯 가지 복합적인 문제를 동시에 케어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닥터그루트 브랜드 관계자는 “두피 과학의 집약체로서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뿌리부터 다른 두피 과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두피와 자신감을 위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저스트 이코노믹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