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유럽 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치오 로마노는 "LA가 새로운 슈퍼스타로 손흥민을 영입하기 위해 올여름 이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다"면서 "아직 초기 단계의 대화가 진행 중이다.손흥민과 토트넘이 최종 결정권을 갖게 될 것이다.토마스 프랭크 감독도 손흥민과 만나 미래에 대해 얘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페인 유력지 AS의 미국내 스페인어 사용자를 위한 매체인 AS USA 라티노는 지난 26일 "손흥민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LA의 목표 중 하나다.때문에 이사회가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손흥민을 향한 LA의 열망은 확실하다.존 토링턴 단장이 손흥민의 이적 협상을 위해 직접 영국으로 향했다.이는 토링턴 단장이 몇 주 전 조르지오 키엘리니 공동 구단주 발표식에 참석하지 않은 주된 이유 중 하나였다.이 협상은 몇 주 전부터 계획돼 있었다"고 전했다.
AS는 "MLS는 이번 여름 대형 선수 영입으로 불타오르고 있다.인터 마이애미도 로드리고 데폴을 영입했고,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이름 중 하나는 LA의 손흥민이다.토링턴 단장이 얼마 전 손흥민 영입을 위해 영국을 방문했다"면서 "모든 게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LA는 이미 손흥민, 토트넘과 세부 사항 조율을 마무리했다.LA로 데려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