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팀, 첫 亞 투어 누적 10만 관객…10월 日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서 앙코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앤팀, 첫 亞 투어 누적 10만 관객…10월 日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서 앙코르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27일 소속사 하이브 일본 레이블 YX 레이블즈에 따르면, 앤팀은 전날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AsiaWorld-Expo)에서 '2025 앤팀 콘서트 투어 '어웨이큰 더 블러드라인''을 성료했다.

앤팀은 "일본어 곡을 따라 불러주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가 음악을 통해 전하고 싶었던 메시지와 에너지가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넘어 루네(LUNÉ·팬덤명)에게 닿고 있다는 걸 매 공연 실감했다"라며 "일본에서 출발한 글로벌 그룹으로서 첫 아시아 투어가 의미 있는 시작이 될 수 있어 감사하다.

지난 5월 일본 아이치를 시작으로 도쿄, 방콕, 후쿠오카, 서울, 자카르타, 타이베이, 효고, 홍콩에서 두 달여 간 아시아 투어를 이어온 앤팀은 오는 10월 25~26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앙코르 공연을 열고 이번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