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서울 한강공원 내 수영장과 물놀이장 푸드존에서 자사 제품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본격적인 폭염으로 한강수영장을 찾는 이용객이 급증하면서 푸드존 내 삼양식품 제품 판매량이 매주 10~20% 증가했다.
삼양식품은 메뉴 선택 폭 확대와 함께 전 제품을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한강수영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부담 없이 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