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2'는 전 세계에서 약 5억 시간 가까이 시청되며 공개 첫 주 기준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로 손꼽혔다.
특히 공개 첫 주 기준으로 2021년 9월 넷째 주(20∼26일) 전작 '오징어 게임 시즌1'이 세운 4억 4천873만 시간의 기록을 깨고 최대 시청 시간을 기록해 시선을 모았다.
'오징어 게임' 시즌3, 2025년 공개"라는 글과 짧은 영상을 통해 2025년 '오징어 게임3' 공개를 알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