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뷰티 카테고리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K-뷰티 주도권 경쟁에 나섰다.
행사 기간 무신사 뷰티가 마련한 팝업 공간을 찾은 총방문자 수는 1만8000명에 달한다.
무신사 오프라인 팝업에 참여한 41개 브랜드 중 약 80%가 중소·중견 K뷰티 브랜드였으며, 평균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2배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