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전 세계 K뷰티 팬들에게 다양한 신진 브랜드를 소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온라인 글로벌몰에서도 국가별로 다양한 K뷰티 제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글로벌몰을 통한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유망한 중소 브랜드를 적극 발굴하고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