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리뷰만 믿었는데··· 65%가 '이벤트 참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배달앱 리뷰만 믿었는데··· 65%가 '이벤트 참여'

이러한 리뷰의 상당수가 '리뷰 이벤트를 위한 리뷰'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에서 실시한 '배달 플랫폼 리뷰 실태조사'에 따르면 최근 1년간 배달앱에서 음식을 주문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1000명 중 773명이 '리뷰를 작성했다'고 응답했는데요.

리뷰 작성자 중 65.2%에 해당하는 504명이 리뷰 작성 이유로 '리뷰 이벤트 참여'를 꼽았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