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이어 아마존·쇼피까지...'K셀러 모시기' 급물살 탄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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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 이어 아마존·쇼피까지...'K셀러 모시기' 급물살 탄 이유는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아마존 미국 스토어에서 발생한 K뷰티 셀러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신장하기도 했다.

최근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한국 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 K-뷰티 고 빅(Project K-Beauty Go Big)'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쇼피코리아는 올해 초 한국 셀러만을 위해 소량의 제품을 모아 공동 선적해 현지로 미리 보내놓는 '콘솔(consol) 서비스'를 론칭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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