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프로젝트 K-뷰티 고 빅' 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프로젝트 K-뷰티 고 빅' 론칭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한국 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 K-뷰티 고 빅(Project K-Beauty Go Big)’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프로젝트 K-뷰티 고 빅’은 제품 개발부터 △인센티브 리소스 △운영 교육 및 세미나 △아마존의 외부 서비스 사업자(이하 SPN) 협업 및 제품 출시 등의 지원을 통해 한국 뷰티 브랜드들이 온라인 수출 역량을 확장하고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015년부터 한국 브랜드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한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의 ‘프로젝트 K-뷰티 고 빅’은 한국 뷰티 브랜드가 아마존의 리소스와 역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여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