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한국 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 K-뷰티 고 빅(Project K-Beauty Go Big)’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프로젝트 K-뷰티 고 빅’은 제품 개발부터 △인센티브 리소스 △운영 교육 및 세미나 △아마존의 외부 서비스 사업자(이하 SPN) 협업 및 제품 출시 등의 지원을 통해 한국 뷰티 브랜드들이 온라인 수출 역량을 확장하고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015년부터 한국 브랜드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한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의 ‘프로젝트 K-뷰티 고 빅’은 한국 뷰티 브랜드가 아마존의 리소스와 역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여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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