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6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에서도 1위를 수성하며 압도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임영웅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6월 23일 발표한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4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