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이 '매진또배기'(매진+찬또배기)의 면모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
지난해 10월, 슈가버블은 브랜드 철학인 친환경 정신에 걸맞은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이찬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이어왔다.
슈가버블 유튜브 채널에 처음 게재된 이찬원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누적 조회수 약 474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