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가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하자 공식 앱 ‘제주삼다수 가정배송’의 회원 주문 건수가 대폭 늘었다고 20일 밝혔다.
제주삼다수에 따르면 지난 3월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2주간 신규 가입 고객 수는 약 5배 증가했다.
닐슨IQ코리아에 따르면 제주삼다수는 지난해 오프라인 생수 소매시장에서 점유율 1위(40.3%)를 차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