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테무보다 믿음"…명품 직구 키우는 韓 대형 이커머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알리·테무보다 믿음"…명품 직구 키우는 韓 대형 이커머스

국내 대형 이커머스 업계가 명품 해외직구(직접구매) 플랫폼을 잇달아 입점하고 있다.

이커머스 업계는 국내 직구 시장 성장에 주목하고 '명품 직구' 경쟁력을 키운다.

지난 1~5월 롯데온 명품 해외직구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이상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