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테무 덤벼' 4월 K-온라인유통 매출 22% ↑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알리, 테무 덤벼' 4월 K-온라인유통 매출 22% ↑

알리 익스프레스와 테무의 맹공(?) 속에서 지난달 K-유통업체가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상품군별로 보면 가전·문화(13.2%), 식품(28.1%), 생활·가정(19.0%), 아동·스포츠 5.2%, 패션·잡화 3.9%, 서비스·기타(54.4%) 등 모든 품목에서 호조세를 보이면서 매출이 올랐다.

구매 건수는 휴일 하루 감소로 인해 대형마트·백화점은 줄었지만, 편의점·기업형슈퍼마켓(SSM)이 늘면서 4.4%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