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003920) 이 ‘불가리스’와 인기 이모티콘 ‘와다다곰’ 협업 세계명화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남양유업, 불가리스 세계명화전 (사진=남양유업) 이번 팝업 전시회는 대중들에게 친숙한 명화를 활용해 다가간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불가리스 슬로건과 브랜드 모델 와다다곰을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과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참신한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