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배우 조진웅(조원준, 49)과 관련된 폭행 의혹이 계속되는 가운데, 조진웅 측이 "배우가 은퇴를 선언한 상황"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A씨 외에도 배우 B씨와 C씨, 매니저 D씨와 E씨도 조진웅에게 술자리에서 뺨을 맞고 발길질 을 당했다는 의혹이 나왔습니다.
그것도 내가 사과하러 오길 기다리며 옆 가게에서 기다리는 와중에"라고 8일 보도된 배우 폭행 사건 역시 사실이라는 취지의 주장을 내놨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제미나이에게 짝사랑 털어놨는데 상대에게 멋대로 문자 보냈다? 민감 정보 발송된 현상황 (+보안, 연동 끄는법, 문자 보내기 끄기, 프로)
미국에서 원정 도박하고 20억 빼돌린 가수 출신 제작자 '신 씨'는 누구? (+카지노, 차회장, 차 씨, 라스베거스, 대출)
첫방부터 시청률 터진 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줄거리 및 출연진, 등장인물 등 관련 정보 총정리 (+몇부작, OTT, 주인공, 작가, OST)
김선호, 차은우와 똑같은 수법으로 탈세? 연이은 탈세 논란에 공통적으로 있다는 '이 회사' (+소속사, 판타지오, 솔트엔터테인먼트, 낙태,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