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12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톱3...1위 아이브·2위 BTS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임영웅, 12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톱3...1위 아이브·2위 BTS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11월 3일부터 2025년 12월 3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30,225,203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11월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5,796,628개와 비교하면 17.17% 증가했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은 브랜드평판 상위권에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를 분석한 것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앤북”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