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카드사 가운데 유일하게 프로구단을 직접 운영하며 브랜드 전략과 고객 경험을 결합한 독자적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 팬덤이 자산으로...온라인·콘텐츠 확장의 구조 .
이에 우리카드는 팬 참여 기반 콘텐츠 전략을 강화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레오·허수봉 20점 쌍포’ 현대캐피탈, KB손보 누르고 2위 도약
한국, 북중미 월드컵 A조 편성… 멕시코서 남아공·유럽 PO 승리 팀과 맞대결
삼성전자, 글로벌 폴더블폰 시장 ‘독주’…점유율 64%
한국 여자 핸드볼, 스웨덴에 27-32 패… 결선리그 첫 승 실패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