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산업, 대한민국의 희망과 감동] 우리카드 '고객 경험·브랜드' 배구단에 결합...기업 자산으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포츠산업, 대한민국의 희망과 감동] 우리카드 '고객 경험·브랜드' 배구단에 결합...기업 자산으로

우리카드는 카드사 가운데 유일하게 프로구단을 직접 운영하며 브랜드 전략과 고객 경험을 결합한 독자적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 팬덤이 자산으로...온라인·콘텐츠 확장의 구조 .

이에 우리카드는 팬 참여 기반 콘텐츠 전략을 강화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