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심학산 빛의 거리’ 조성 후 매출 쑥…브랜드 거리 육성사업 성공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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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심학산 빛의 거리’ 조성 후 매출 쑥…브랜드 거리 육성사업 성공 사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지난해 ‘경기도 브랜드 거리 육성사업’ 일환으로 파주시 심학산 돌곶이길 상권에 조성했던 ‘심학산 빛의 거리’가 지역 경제 활성화 성공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경상원은 ‘심학산 빛의 거리’ 조성 이후 인근 상권 저녁 시간대 매출액이 점심 시간대 매출액과 동일한 수준으로 올랐다고 2일 밝혔다.

파주돌곶이길상인회 한철수 회장은 “빛의 거리 조성 후 해가 지면 문을 닫던 상점들이 이제는 저녁 늦은 시간까지 손님을 맞이한다”라며 “브랜드 거리 사업으로 상인들의 매출이 오르고 상권 전체에 활력이 생겼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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