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그룹은 신규 브랜드 앰버서더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파라다이스는 호텔·리조트 부문과 게이밍 시설을 통합한 복합리조트(IR)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세계적 럭셔리 리조트로서의 위상을 한층 확고히 할 전망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세계적으로도 드물게 아트워크 3000여점을 보유, 리조트 전체가 하나의 전시장으로서 친숙한 예술 관람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