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글로우’ 포니 “K뷰티 인기, 5년 전과 달라…팁만 전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퍼펙트 글로우’ 포니 “K뷰티 인기, 5년 전과 달라…팁만 전수”

‘퍼펙트 글로우’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가 K뷰티에 자부심을 드러냈다.

포니는 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열린 tvN ‘퍼펙트 글로우’와 함께 하는 ‘뷰티 톡’ 기자간담회에서 “5년 전쯤 미국에서 활동한 적 있었는데 그때는 K뷰티의 전도사 포지션이었다.그때는 마트에서도 특정 코너에 K뷰티 제품이 있다던가 찾아보기 쉽지 않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는 K뷰티의 글로벌 인기 현상과 성공 요인, '퍼펙트 글로우'로 보는 K뷰티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