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즈가 야구 콘셉트로 제대로 한 방 날렸다.
지난달 26일 음원 공개 후 곧장 음악방송에 오른 나우즈는 28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연달아 출격, 무대마다 ‘고감도 퍼포먼스’를 앞세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미국 팝 컬처 매거진 스타더스트는 칼럼을 통해 “야구의 언어로 청춘의 이야기를 전한다.이전 앨범의 성공적 흐름을 이어가는 결과물”이라며 나우즈의 새 싱글을 호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