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최신 여행 트렌드 반영한 일본 소도시 여행 상품 론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현대홈쇼핑, 최신 여행 트렌드 반영한 일본 소도시 여행 상품 론칭

이번 방송은 단순 관광이나 쇼핑 중심의 기존 여행패키지 상품과 달리, 예술 감상과 현지 문화 체험 활동에 초점을 맞춘 것이 장점이다.

현대 미술의 중심지인 나오시마 3대 미술관 투어를 포함한 예술 테마 코스에 더해 다카마쓰의 대표 관광지인 리츠린 공원과 주조기념관 관람, 우동 만들기 등 다양한 로컬 기반 문화 체험 프로그램이 동반된다.

박봉석 현대홈쇼핑 라이프사업부장은 “예술 테마를 접목한 여행 상품을 업계 최로로 기획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 취향을 반영해 여행 뿐 아니라 문화·예술 전반에서 다양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