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의 한복판, 겨울빛 사이로 방탄소년단 뷔의 얼굴이 떠올랐다.
일본 뷰티 브랜드 윤스(Yunth)는 글로벌 앰버서더인 뷔와 함께 대규모 윈터 캠페인을 펼치며, 아이스 링크 전체를 뷔의 비주얼로 장식했다.
윤스의 캠페인은 미드타운을 넘어 도시 전체로 확산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 조세호 하차 직접 밝혔다…“스스로 돌아보는 시간 되길” (유퀴즈)
차승원·추성훈, 웃다 매워진다…‘차가네’ 소스 전쟁 개막
키, ‘주사 이모’ 의혹 사과…모든 활동 중단에 방송가도 비상[SD이슈]
‘역대 3번째 500세이브 문 활짝’ 잰슨, DET와 ‘1+1년 21M’ 계약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