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을 위한 종합 콘텐츠 웹플랫폼 'KB골든라이프'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시니어 고객 맞춤형 금융·비금융 콘텐츠를 확대하고, UI/UX(사용자 환경·경험)를 단순화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KB골든라이프의 개편으로 금융과 생활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