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르세라핌 의상 만든 팀” K-POP 패션 브랜드하우스 킨도프, 26억 시드 투자 유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블랙핑크·르세라핌 의상 만든 팀” K-POP 패션 브랜드하우스 킨도프, 26억 시드 투자 유치

K-POP 무대 의상 제작사 ‘2000아뜰리에’를 기반으로 패션 브랜드하우스로 확장 중인 킨도프(KINDOFF)가 26억 원 규모의 시드 투자를 확보했다.

업계에서도 무대 의상 제작처럼 변수가 많은 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을지에 대한 논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킨도프는 지속 가능한 생산 체계를 갖추겠다며 기술 고도화에 힘을 싣는 모습이다.

킨도프는 K-POP 기반 무대 의상 제작이라는 전문 분야에서 시작해 브랜드하우스로 외연을 넓히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