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주류도 카톡 선물로"…CU,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편의점 주류도 카톡 선물로"…CU,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CU가 자사 커머스앱 포켓CU의 주류 예약·픽업 서비스인 'CU BAR'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온라인 주류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CU는 연간 200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선물 플랫폼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소비자 접근성을 대폭 높였다.

이어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는 3만원 이상 주류 구매 고객 5000명에게 포켓CU 2000원 상품권을 증정해 이용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