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자사가 운영하는 간편식 브랜드 '궁키친 이상민'이 론칭 2년 만에 누적 주문액 300억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궁키친 이상민은 방송인 이상민이 '집밥보다 맛있는 집밥'을 모토로 상품 기획부터 양념 개발까지 참여하는 브랜드로 지금까지 구매 고객 수가 30만명에 달한다.
지난 17일에는 신상품 '궁키친 이상민 킹 낙지'를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