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의 개관 효과와 디지털 기반 고객경험 혁신이 초기 수요를 끌어올리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나인트리 바이 파르나스 등 주요 호텔 브랜드의 매출액 모두 전년 동기 대비 최대 12.5% 성장하며 프리미엄 호텔 시장 내 파르나스호텔의 리더십을 공고히 했다는 평가가 뒤따른다.
서울 최대 규모의 그랜드 볼룸과 전문 연회 서비스팀의 역량을 기반으로 연회 매출은 전년 대비 20.8% 증가했으며, 프리미엄 다이닝 중심의 미식 경쟁력 강화 전략에 힘입어 식음 매출 또한 18.5% 늘어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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