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고객사 D2C(소비자대상 직접판매) 쇼핑몰에 글로벌 시장 최상위 수준 SEO를 적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 기능을 강화했다고 13일 밝혔다.
카페24 플랫폼을 통해 프로덕트 스키마가 자동 구현되면 검색엔진 검색 결과에 상품의 가격과 재고 같은 정보가 바로 표시되고 AI 검색 서비스에서도 쇼핑몰 상품이 우선 노출되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온라인 환경으로 국경을 넘나드는 글로벌 소비자가 검색과 AI를 통해 K-커머스 상품을 발견하는 시대에 SEO는 선택이 아닌 성공을 위한 필수 요소가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사 브랜드가 세계로 이름을 알리고 더 많은 소비자와 한층 효과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플랫폼 기술을 꾸준히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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