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부터 지금까지 우리는 승부가 아닌 게임 안에서 사람이 사람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왔습니다.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라는 본질을 새로운 각도로 비춰볼 뿐만 아니라 슈팅·액션·서브 컬처 등 다양한 장르에서 우리만의 색깔이 있는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김택진 엔씨소프트 최고창의력책임자(COO)는 13일 오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지스타 2025' 엔씨소프트 오프닝 세션 기조연설을 통해 이같이 말했다.
이에 대해 김 COO는 "지스타 2025 메인스폰서 참여는 엔씨가 대한민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해 더 큰 책임과 노력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라고 설명했다.
이를 비롯해 이번 전시회에서 엔씨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2' ▲빅파이어 게임즈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슈팅 게임 '신더시티' ▲퍼블리싱 작품으로 미스틸게임즈의 타임테이커즈·빅게임스튜디오의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를 공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