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미’ 신세계 보여줬다…신세계, 美·홍콩 디자인상 3관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국의 미’ 신세계 보여줬다…신세계, 美·홍콩 디자인상 3관왕

신세계가 한국 전통 공예와 문화를 담은 디자인으로 세계 무대에서 주목받았다.

신세계는 ‘하우스오브신세계 헤리티지’ 전시장 입구와 브랜드 티저 영상을 출품했다.

김경은 하우스오브신세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수상은 신세계가 전하는 장인 정신과 공예의 가치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한국 문화를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